본문 바로가기

Mental

꿈 향한 버티기의 고난, 성공의 열쇠는 끝까지 버텨내기

vicky-sim-mj51pZwan9c-unsplash

 

버티면 반드시 기회는 온다

 

 

안녕하세요? 잇님들 ^^

 

오늘은 제 블로그를 통해서 여러분들과 함께 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어요.

제가 블로거의 꿈을 꾸면서 해본 아르바이트들이 몇 가지 있어요. 주유소, 에어컨 공장, 분식집, 미용실 등등.

그때마다 제가 생각했던 건, "버티면 반드시 기회는 온다"는 거였어요.

 

728x90

 

힘든 일을 하면서도, 언젠가는 제 꿈을 이루고 싶다는 희망을 잃지 않고 버텼어요.

그러던 어느 날, 제 블로그가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게 되었고, 지금 이렇게 여러분들과 함께 할 수 있게 되었어요.

제가 이런 기회를 얻게 된 데에는, 저의 노력도 있었지만, 무엇보다도 버텨준 저 자신에게 감사하는 마음이 커요.

 

강한 사람이 오래가는 게 아니라, 오래가는 사람이 강한 거라는 말이 있잖아요.

저는 버텼기 때문에, 이렇게 여러분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거라고 생각해요.

 

오늘도 희망을 놓지 않고 버티고 계신 여러분들, 제가 응원해 드리겠습니다.

우리 같이 힘내자구요!

 

혹시 지금 힘든 일을 겪고 계신 잇님들이 계시다면, 저의 이야기가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버티세요. 반드시 기회는 올 거예요.

 

반응형

 

 

우리 같이 힘내요!

 

2023.10.03 - [분류 전체보기] - 부정클릭 금지 ^^

 

부정클릭 금지 ^^

도움 주신다고 필요도 없으신 광고 클릭 좀 자제 부탁드려요 ㅋㅋㅋ 또 광고 제한 먹음 ㅠ.ㅠ 그런데 필요하시거나 궁금하신 광고는 클릭하셔도 됩니다 그것까지 제재 당한다면 인정 ^^ 억울한

84888488.tistory.com

 

 

 

END ^^

반응형